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맥키스컴퍼니, ‘우수 지역사회공헌기업’ 선정!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조성의기자 송고시간 2019-12-03 22:13

‘보건복지부장관상’ 수상
자료사진.(사진제공= 맥키스컴퍼니)

[아시아뉴스통신= 조성의 기자] 맥키스컴퍼니는 3일 서울가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제1회 지역사회공헌 인정의 날’행사에서 우수 지역사회공헌 기업에 선정돼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인정기업에 선정된 맥키스컴퍼니는 대전시 및 세종시·충남도 지방자치단체와 협업해 계족산황톳길 조성·관리 및 맨발축제 개최, 대전맨몸마라톤대회 개최, 등 지역관광 및 경제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 선정된 기업들 중 우수사회공헌기업으로 뽑혀 충청권에서는 유일하게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여 받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인정 기업과 공공기관들에게는 향후 1년간 지역사회공헌(C마크) 엠블럼을 회사홍보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됐다.
 
대전에서는 맥키스컴퍼니, 한국연구재단, 한전원자력연료(주), 한국조폐공사 등 총 4개 기관이 선정된 가운데 맥키스컴퍼니는 유일한 민간기업이다.
 
맥키스컴퍼니 조웅래 회장은 이날 행사에 참여한 기업 및 공공기관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계족산황톳길 14.5km로 만든 14년의 CSV경영’이란 타이틀로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나눔 사례를 발표했다.

조 회장은 “작은 배려로 시작한 활동들이 지역사회 발전에 도움이 돼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모범이 되는 기업이자 함께 상생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