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쌍용철강(주) 정경균 대표, 김해시 자랑스러운 CEO상 수상

[경남=아시아뉴스통신] 김성조기자 송고시간 2019-12-04 08:53

3일 허성곤 김해시장이 쌍용철강(주) 정경균 대표(오른쪽)에게 자랑스러운 CEO상을 수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김해시청)

[아시아뉴스통신=김성조 기자] 경남 김해시(시장 허성곤)는 3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12월 정례조회’서 쌍용철강(주) 정경균 대표(65)에게 자랑스러운 CEO상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시는 매달 초 정례조회에서 독자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거나 탁월한 경영능력으로 지역발전에 공헌한 기업 대표에게 자랑스러운 CEO상을 수여하고 있다.

12월 수상자로 조선∙건설 분야 형강, 파이프, 강판 등을 전문적으로 납품하는 종합유통회사인 쌍용철강 정경균 대표를 선정했다.

한림면에 위치한 쌍용철강은 1996년 설립해 국내 거대 형강류와 철판 공급처에 각종 철강제품을 납품할 뿐만 아니라 품질경영시스템, 환경경영시스템 등을 갖추고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이다.

쌍용철강은 국내에서 생산되는 KS제품과 라싱브릿지 각관, 셀가이드 앵글 등 다양한 제품을 구비해 수출 부문에도 활용할 수 있도록 가공설비를 갖춰, 품질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올해는 대한적십자사에 정기후원 회원으로 가입해 ‘씀씀이가 바른기업 21호’로 선정되는 등 지역사회 공헌활동에도 기여하고 있다.

허성곤 시장은 “세계적인 경제 불황기에서도 끊임없는 경영혁신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정경균 대표에게 감사를 표한다”며 “우리시도 탁월한 기업 경영능력을 갖춘 중소기업이 더욱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