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국제
올겨울 괌은 쇼핑 천국 '샵 괌 e-페스티벌'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9-12-04 12:04

샵 괌 인플루언서 남소희.(사진제공=괌정부관광청)


[아시아뉴스통신=유지현 기자] 괌정부관광청의 연례 행사인 ‘샵 괌 e-페스티벌’이 오는 2020년 2월10일까지 진행된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괌 최대의 쇼핑 축제인 ‘샵 괌 e-페스티벌’은 142개 현지 업체에서 쇼핑, 식사, 관광, 축제 등 200여 가지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되는 축제다.


4일 괌정부관광청에 따르면 괌정부관광청이 직접 런칭한 ‘샵 괌’ 모바일 앱은 다운로드 후 블루투스를 켜놓을 경우 인근 제휴 매장 정보 및 할인혜택을 알려주는 아이비콘 서비스를 제공해 더욱 스마트한 쇼핑이 가능하다. ‘샵 괌’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한국어를 포함한 6가지의 언어로 제공되고 있다. 현재까지 샵 괌 모바일 앱의 누적 다운로드 수는 약 20만 건이며, 국내 최초로 2017년 태평양 지역 관광협회(PATA) 여행 부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필라 라구아나 괌정부관광청장은 “샵 괌 e-페스티벌은 괌 현지인들을 포함한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매년 200개가 넘는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무료 앱인 ‘샵 괌’을 다운받고 다양한 경험과 혜택을 누려볼 것을 권장한다”고 강조했다.


박지훈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부장은 “올해 샵 괌 e-페스티벌은 대규모 업체들뿐만 아니라 괌 마을 내 위치한 소규모 업체들도 참가해 주 관광 지역인 투몬 지역 외에도 괌의 외곽 지역의 관광을 장려하고 각 마을의 특색을 경험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에서는 오는 16일까지 ‘샵 괌 앱 다운로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샵 괌’ 무료 어플을 다운 받고 앱 다운로드 인증 사진을 공식 해시태그(#shopguam2019 #instaguam)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경품으로는 1등 괌 왕복 항공권(1명/1인 2매), 2등 백화점 상품권(10명), 3등 커피 기프티콘(100명)을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20일에 확인 가능하다.


travelpress@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