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SK 행복한 동행 멘토링 수료식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송고시간 2019-12-06 07:50

4일 굿네이버스 인천본부가 SK인천석유화학 행복드림관에서 SK 행복한 동행 멘토링 수료식을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굿네이버스 인천본부)

[아시아뉴스통신=김선근 기자]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인천본부(본부장, 김기영)는 4일 SK인천석유화학 행복드림관에서 SK 행복한 동행 멘토링(연세대 멘토링)의 수료식을 진행했다.

 SK 행복한 동행 멘토링(연세대 멘토링)은 지역사회 내 학생들이 올바른 학습방법과 학습 습관을 가지고 이를 통해 학생들의 자신감과 학교 적응력이 향상돼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SK인천석유화학의 후원을 받아 지역사회 내 인천시서부교육지원청, 연세대학교, 인천가좌여자중학교, 인천가현중학교, 인천신현중학교, 인천신현여자중학교와 함께 기획됐다.

특히 이번 멘토링에서는 연세대학교 44명의 대학생 멘토와 인천 서구 지역 내 88명의 중학생(인천가좌여자중학교, 인천가현중학교, 인천신현중학교, 인천신현여자중학교) 멘티와 함께 진행됐으며 지난 9월 18일을 시작으로 연세대 송도 캠퍼스 투어 1회 및 학습멘토링 7회 총 8회의 걸쳐 진행됐다.

수료식에 참여한 인천가현중학교 2학년 박지하 학생은 “고등학교 및 진로탐색에 매우 중요한 시기인 지금 연세대 멘토선생님을 만나서 좋은기회가 되었다. 또 공부만 하는 것이 아니라 고등학교, 대학교 생활에 대한 정보를 부담없이 멘토 선생님을 통해 물어보고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유익했으며 어디서도 체험하지 못할 경험을 한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기영 굿네이버스 인천본부장은 “굿네이버스 인천본부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유관기관들과 함께 다양한 변화를 시도해 지역의 좋은 변화를 이끌어내서 인천 지역 내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굿네이버스 인천본부와 SK인천석유화학은 올해 3월 교육분야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해 교육특화 사회공헌활동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협업해오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