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8월 11일 화요일
뉴스홈 정치
신동근 의원,'2019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 의정부문 본상' 수상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19-12-07 12:41

신동근 의원이 '2019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 의정부문 본상'을 수상하고 있다.(사진제공=신동근의원사무실)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기자]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신동근 의원(더불어민주당·인천서구을)이 6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지난 문화체육관광위원회(이하 문체위) 여당 간사로서의 활약을 높게 평가 받아 수상자로 선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지난 국정감사에서 도쿄올림픽 욱일기 반입 문제 및 방사능 안전성 문제, 스페셜올림픽코리아 사유화 문제, 친일화가 표준영정 교체 촉구 등 굵직한 이슈들에 대한 문제 제기와 제도 개선을 이끌어내는 정책적 역량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신 의원은 “오늘 수상을 통해 문체위 위원이자 여당 간사로서의 역할과 진정성을 모두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욱 잘하라는 격려의 의미로 여기고,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2019년 한 해 동안 보내주신 사랑과 응원에 감사드리며 다가오는 2020년에도 초심을 잃지 않고 묵묵히 국민을 위해 일하는 정치인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조직위원회는 대한민국의 교육, 문화, 체육, 환경 등 사회 곳곳의 숨겨진 공로자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