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2월 24일 월요일
뉴스홈 생활문화
한솔플러스수학교실, 문제 중심 유형마스터 교재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19-12-09 10:43


초·중등 수학 교육 전문 브랜드 한솔플러스수학교실에서는 초등 5,6학년 대상 개념학습 및 단원별 대표 유형 학습을 위한 문제 중심의 ‘유형 마스터’ 교재를 출시했다.

유형마스터는 단원별 핵심 개념을 다지고 기본 유형부터 실력 유형까지 문제 풀이 중심의 학습 교재이다. 기본 유형으로 개념을 확인하고 대표 유형으로 개념 및 사고력 확장과 문제 해결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교재로 초등 5,6학년 학생들이 기본 개념을 다지고 유형별 학습을 통해 수학 학습의 응용력을 높이는데 효과적일 것으로 예상된다. 

유형마스터는 학교 교과서와 수학 익힘의 기본 난이도 문제로 유형별 학습을 시작하여 난이도별 유사 문제로 문제 풀이 능력을 높여나간다. 또한 단원별 서술형 문제 풀이와 유사 문제 반복학습을 통해 서술형에 대한 적응력과 문제 해결력을 높이는 훈련이 포함되어 있다.

한솔플러스수학교실의 기본 개념학습 교재인 개념플러스 학습 후 학생이 어려워하는 유형이 있는 경우, 문제풀이 양과 학습량을 늘려 중, 상위권으로 진입하도록 훈련이 필요한 경우 활용하면 된다.

한솔플러스수학교실의 유형마스터 및 전체 학습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는 매월 진행되는 교육사업설명회에서 소개되고 있으며, 자세한 일정 및 장소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