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9월 24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의창구, ‘창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18주년∙감사의 밤’ 행사 참석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송고시간 2019-12-09 14:54

6일 창원 미래웨딩캐슬에서 열린 ‘창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18주년∙감사의 밤’ 행사에서 기념촬영 모습.(사진제공=창원시청)

[아시아뉴스통신=최근내 기자] 경남 창원시 의창구(구청장 서정두)는 지난 6일 창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주최하는 개관 18주년 기념과 감사의 밤 행사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창원기술정공 오병후 대표(창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운영위원장)의 후원으로 미래웨딩캐슬에서 내빈, 후원자, 자원봉사자 등 200명을 모시고 행사가 진행돼, 의창구는 장애인복지 발전에 힘쓴 유공자 3명에게 창원시장 표창패를 전달했다.

김남희 의창구 가정복지과장은 “창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 18주년을 축하드리고, 의창구도 장애인들이 지역사회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재활자립에 힘쓰고, 장애인의 복지증진을 위한 사업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중기 관장은 “복지관의 파트너로서 따뜻한 사람들과 한해를 마무리 할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고, 앞으로도 장애인들에게 희망과 감동을 주는 장애인복지관으로서의 기능과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의창구는 창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복지관 내 창원시장애인체육관, 재가복지센터 등에 12억2600만원의 운영비 지원을 통해, 장애인이 건강하고 행복한 체육활동과 재가 장애인의 복지향상 등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