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9월 24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의창구, 하반기 구정홍보 우수부서 시상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송고시간 2019-12-09 15:06

가정복지과, 환경미화과, 대산면, 팔룡동 4개부서 선정
9일 서정두 의창구청장이 하반기 구정홍보 우수부서에 시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창원시청)

[아시아뉴스통신=최근내 기자] 경남 창원시 서정두 의창구청장은 9일 주요시책 등 하반기 구정홍보 우수부서에 시상하고 격려했다.

이번 하반기 구정홍보 우수부서는 부서에서 추진하고 있는 각종 시책들을 보다 효과적이고 적극적으로 언론에 홍보해 시민들로부터 구정의 이해도와 신뢰도를 높이는데 기여한 가정복지과, 환경미화과, 대산면, 팔룡동 4개 부서가 선정됐다.

의창구는 매년 상∙하반기 의창구 전 부서와 읍면동을 대상으로 전년 대비 보도자료 제공과 언론홍보 실적, 참신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총 8개 부서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올 하반기 의창구 주요 홍보내용으로는 ▶찾아가는 구민 소통행정 추진 ▶출산장려시책 안내책자 발간 ▶가로수 낙엽 재활용 추진 등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 ▶창원사랑상품권 이용 등 지역경제 활성화 등 각 분야별로 다양한 시책들이 홍보됐다.

서정두 구청장은 “앞으로도 구정홍보를 통해 시민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공감대를 형성해 소통할 수 있는 열린 행정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