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9월 24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성산구, 아이들의 건강한 웃음 위한 ‘외식의 날’ 성료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송고시간 2019-12-10 10:13

올 한해 121명 아동∙청소년에 음식통한 사랑나눔 실천
9일 창원시 성산구 성산명가에서의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함께 하는 맘껏 외식의 날’ 운영 모습.(사진제공=창원시청)

[아시아뉴스통신=최근내 기자] 경남 창원시 성산구(구청장 이영호)는 9일 성산명가(대표 윤현호)에서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함께 하는 맘껏 외식의 날’ 네 번째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올해 마지막 외식의 날은 사파보듬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 20여명을 대상으로 성산명가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갈비∙돈가스와 선물(1인당 문화상품권 1만원)을 제공하는 등 행복한 시간을 마련했다.

이날 참석한 이 모(14) 학생은 “이곳에 오기 전 인터넷 검색을 해 보니 창원 맛 집이라고 되어 있어 기대했다”며 “좋아하는 고기를 마음껏 먹고 선물까지 받아 너무 기분이 좋다”고 활짝 웃었다.

김희숙 성산구 사회복지과장은 “지속적으로 이웃과 함께 하는 성산명가에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자라나는 아이들의 건강한 웃음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성산명가는 올 한 해 동안 분기마다 ‘지역아동센터와 함께하는 맘껏 외식의 날’로 정해 관내 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 121명에게 저녁을 제공하고, 짝수 달에는 홀로 계신 어르신과 몸이 불편한 장애인 250명에게 갈비탕을 제공하는 등 음식을 통한 정(情) 나눔 사업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