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30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프롬더네이처 닥터아토지아, 피부 가려움증 완화 화장품 ‘트리플 올인원’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19-12-10 16:33


화장품 제조 기업 ㈜ 프롬더네이처의 대표 브랜드인 닥터 아토지아에서 각종 트러블로 인한 피부 가려움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인 ‘트리플 올인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롬더네이처의 장은정 대표는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박사 겸 화장품 대기업 연구원 출신으로 안전한 화장품을 만드는 것에 집중하였다. 특히 연약한 민감성 피부, 트러블성 피부와 같은 고민이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화장품을 선사해 드리기 위해 피나는 노력과 연구로 화장품 전문가로 성장하였고, 그 결과물이 바로 ‘트리플 올인원’ 제품이다.
 

‘트리플 올인원’은 수분 손실, 가려움, 약해진 피부 장벽 등 3가지 피부 고민을 한번에 집중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로션과 크림의 장점을 모은 신제형으로 로션의 산뜻한 마무리감과 부드러운 발림성, 그리고 크림만의 보습력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올인원 제형이다.

제품 출시 전 샘플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아토피와 같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나 악건성이신 분들과 가려움을 호소하는 분들의 만족도가 높게 나와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프롬더네이처의 관계자는 “오랜 기간 연구 끝에 출시한 만큼 20가지 주의 성분 미포함, 무향, 무색소, 26가지 알레르기 성분 미포함, 전성분 ALL EWG 그린 등급으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순한 제품이다. 피부 고민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사용하기 좋은 화장품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은 식약처에서 주관하는 CGMP 인증을 받은 제조사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제조되는 만큼 화장품에 대한 신뢰성 또한 높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