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bhc 치킨, 요기오와 손잡고 평일 4천원 할인 이벤트 진행

[경기=아시아뉴스통신] 박다솜기자 송고시간 2019-12-11 15:47

bhc치킨 신메뉴 ‘블랙올리브’이미지. (사진제공=bhc 치킨.)

[아시아뉴스통신=박다솜 기자] 배달앱 요기요에서 '누구나 페스티벌' 치킨 카테고리를 통해 bhc치킨 주문 시 4천 원 할인되는 특별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3일까지 총 5일간 요기요 앱을 통해 bhc치킨 주문 시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할인 적용 시간대는 평일 오후 5시부터 8시이다.

할인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앱의 치킨 카테고리 할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bhc치킨 메뉴를 선택하고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선택, 쿠폰란에서 4천 원 할인 쿠폰을 선택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 가능하다. 

단, 현금결제 시에는 할인 적용이 불가하다. 1일 1회만 사용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내 총 5회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대상 메뉴는 지난 10월 출시된 신메뉴 ‘블랙올리브’ 치킨을 비롯해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 등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이외에도 ‘달콤바삭 치즈볼’을 비롯해 최근 출시된 ‘뿌링핫도그’와 ‘꿀호떡’까지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배달앱 이용이 증가하는 추운 겨울을 맞아 고객들이 부담 없이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배달앱 요기요의 제안으로 기획됐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추운 날씨와 큰 할인 혜택이 맞물려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보인다”며 “가족 및 지인들과 bhc의 다양한 치킨 및 사이드 메뉴를 나누며 풍족한 연말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