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20년 01월 21일 화요일

뉴스홈 문화/연예 연예
한서희 "나 강하니까" 정다은과 무슨 일? 손가락 사진에 인스타그램 검색 폭주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서아름기자 기사입력 : 2019년 12월 13일 02시 13분

(사진=한서희 인스타그램)


[아시아뉴스통신=서아름 기자] 한서희와 정다은의 인스타그램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노출됐다.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난 듯 관심이 집중됐다. 

13일 새벽 한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퉁퉁 부은 손가락 사진을 올렸다. 앞서 정다은의 폭력을 언급한 이후의 일이다. 

사진 속에서는 검지 마디 부분이 멍들어 있고 손목에는 약간의 멍이 보였다. 한서희는 "걱정마 그냥 별거 아닌 것 같아"라는 글도 게시했다. "얼굴은 괜찮은데 그냥 머리랑 목이 좀 아픈 거 뿐. 나 강하니까 걱정 안해도 돼"라며 앞서 언급한 폭행을 떠올리게 했다. 

해당 폭행 내용은 한서희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지인과 카카오톡 대화를  올리면서 불거졌다. 지인에게 '정다은이 나 죽이려고 하는데 어떡해'라고 고민을 토로한 것. 현재 해당 스토리는 삭제됐다. 

한서희의 인스타그램 사진에 정다은의 인스타그램을 찾는 이들도 늘었다. 하지만 정다은의 인스타그램에는 관련 내용을 찾아볼 수 없는 상황이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 10월 동성 열애를 인정해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1644asia@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