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2019 바르게살기운동 창원시 회원대회’ 성료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송고시간 2019-12-13 07:25

12일 ‘2019 바르게살기운동 창원시 회원대회’ 행사 모습.(사진제공=창원시청)

[아시아뉴스통신=최근내 기자] 경남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12일 바르게살기운동창원시협의회(회장 허상수)가 ‘2019 바르게살기운동 창원시 회원대회’를 성황리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허성무 창원시장을 비롯해 협의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한 해 동안 바르게살기운동 추진 성과를 되돌아보고 화합과 결속을 다졌다.

또한 모범적인 봉사활동을 펼친 회원 109명에게 그 공로를 인정해 표창을 수여했다.

행사에 앞서 ‘도덕성이 경쟁력이다’란 주제로 정보현 강사의 도덕성 회복 강연회를 개최했다. 이어 바르게살기운동 행동 강령 낭독, 유공자 표창, 허상수 회장의 대회사, 허성무 창원시장의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12일 허성무 창원시장이 ‘2019 바르게살기운동 창원시 회원대회’에서 유공잗을에 시상한 후 기념촬영 모습.(사진제공=창원시청)

바르게살기운동 창원시협의회는 진실∙질서∙화합의 3대 이념아래 자율적이고 능동적인 시민운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소외 계층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통해 더불어 사는 사회,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고 있다.

허상수 회장은 “오늘 행사를 통해 회원들 간 화합이 더욱 견고해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2020년 경자년 새해에도 더욱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다짐했다.

허성무 시장은 “오늘 이 자리를 빌어 사람 중심 도시로, 시민들이 화합하는 도시로 거듭나도록 헌신적으로 봉사한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우리시가 더 크게 화합하고 협력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