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영광군, 칠산바다 비경 실시간 영상 서비스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고정언기자 송고시간 2019-12-13 15:01

영광군은 칠산바다의 아름다운 풍경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실시간 칠산바다 영상’ 서비스를 군 홈페이지에 제공한다.(사진제공=영광군청)

[아시아뉴스통신=고정언 기자]전남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칠산바다의 아름다운 풍경을 생생하게 전달하는‘실시간 칠산바다 영상’ 서비스를 군 홈페이지에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실시간 영상은 백수해안도로 노을전시관과 염산 향화도 칠산타워 뷰포인트에 설치된 카메라를 통해 시시각각 변하는 그림 같은 바다 경치와 일몰시간의 아름다운 낙조를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도록 해준다.

특히 올 연말 염산 향화도와 무안 해제를 잇는 칠산대교 개통을 앞두고 실시간 영상을 통해 드넓은 칠산바다와 칠산대교를 함께 조망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군 관계자는 “영광에서만 볼 수 있는 칠산바다의 비경이 실시간 영상 서비스를 통해 널리 알려졌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홈페이지를 찾는 이용자에게 보다 알찬 정보가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영광군은 환상의 드라이브코스 백수해안도로, 오랜 역사와 이야기를 간직한 불갑사, 영광만의 특색 있는 4대 종교문화유적지 등 대표 관광지를 구석구석 촬영한 항공영상과 동영상을 홈페이지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