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KEB하나은행, 저소득세대 겨울나기 이불지원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고정언기자 송고시간 2019-12-15 11:26

지난 13일 ㈜KBE하나은행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이불지원비 500만원을 전남사랑의 열매에 기탁했다.(사진제공=전남사랑의열매)
 

[아시아뉴스통신=고정언 기자]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노동일)는 ㈜KBE하나은행(호남영업 그룹장 정민식)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이불지원 사업비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3일 열린 전달식에는 김상균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정민식 ㈜KBE하나은행 호남영업그룹장, 박지원 국회의원, 박인권 목포상리사회복지관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전달된 성금은 목포상리사회복지관을 통해 저소득세대 500세대에 이불을 지원하는데 사용된다.
 
㈜KBE하나은행은 지난 2013년부터 매월 1회 사랑의 빵 봉사, 김장김치나눔행사, 행복상자 기부 등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난 2016년부터 꾸준히 기탁해 지금까지 4500만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정민식 호남영엽 그룹장은 “전달된 성금이 목적에 맞게 잘 쓰여지길 바란다”며 “앞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며 나눔과 봉사로 사회공헌에 앞장서는 금융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상균 사무처장은 “전달된 성금으로 저소득이웃들이 추운겨울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이불을 지원할 수 있어 다행이다”며 “해마다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준 정민식 그룹장을 비롯한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고독사 예방을 위한 안전망 강화, 돌봄체계 강화, 빈곤의 대물림 완화, 새로운 사회문제에 대응이라는 나눔의 4대 목표를 가지고 나눔으로 행복한 전남을 만들기 위해 희망2020나눔캠페인 모금운동을 다음해 1월31일까지 진행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