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템퍼 씰리 수입매트리스-쇼파 루헨 송파하남, “블프 맞이 입주-신혼 가구 저렴 장만 찬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2-15 14:00


11월 시작된 최대 쇼핑 행사인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의 여파가 12월까지 이어지고 있다. 유통 업계에서는 연말까지 이어지는 쇼핑 특수 기간을 놓치지 않고,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마련해 고객 유치에 주력하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송파가구단지와 더불어 하남가구단지 부근에서도 입지를 다지고 있는 ‘루헨 송파하남점’이 입주 밎 신혼 가구를 위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곳은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다. 템퍼매트리스뿐만 아니라 씰리매트리스 그리고 썰타매트리스 등 다양한 매트리스 라인업을 보유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폭넓은 선택 기회를 보장한다. 최근 매트리스의 중요성을 인식한 고객들의 늘면서 템퍼페딕이나 에페다, 스턴스앤포스터 등도 긍정적인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마석가구단지 루헨 송파하남점은 수입매트리스를 비롯해 식탁, 쇼파 등 입주 및 신혼 가구를 위한 제품을 보유 중이다. 특히 이 곳은 쇼파 맞춤 제작이 가능한 곳으로, 나만의 특별한 쇼파를 갖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20여 가지의 원단과 60여 가지의 색상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상품에 적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쇼파의 코너 방향 및 디자인, 다리 재질 등 세부적인 요소들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비교적 관리가 용이한 패브릭소파부터 넓고 쾌적한 거실 환경을 조성하는 4인가죽쇼파 등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아쿠아클린 소재인 독일 바흐 원단 고급 아쿠아쇼파 등도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용인가구단지 루헨 송파하남점에 공급되는 쇼파는 현지 및 국내 공장을 통해 생산되고 있으며, 수작업 공정을 거친다. 

이러한 루헨의 제품력이 입소문을 타면서 고덕센트럴아이파크 및 고덕그라시움 그리고 고덕롯데캐슬베네루체 입주민과 예비 입주자들도 송파하남점을 찾고 있다.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 관계자는 “쾌적한 실내인테리어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입주 및 신혼 가구 선택에 고민을 거듭하는 고객들이 눈에 띈다. 특히 가구는 한 번 구입하면 장기간 사용하기 때문에 주거 환경의 특성과 취향을 고려해 잘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자사는 블랙 프라이데이 맞이 이벤트와 입주 및 신혼 가구를 위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입주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기회이니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용인가구단지 및 분당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