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아토앤오투 침샘주의보 이벤트 진행, 겨울 철 찬바람에 필요한 침샘크림 스파우플러스 추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2-24 09:00


지난 23일, 유아 화장품 브랜드 아토앤오투(atono2)는 새콤한 귤과 젤리를 먹고 귀여운 표정과 반응을 보여주는 아이들의 반응이 담긴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난생 처음 느끼는 새콤달콤한 맛에 침샘이 폭발하는 영상을 통해, 침으로 인해 울긋불긋하게 달아오르는 아이들의 입 주위 케어를 ‘침샘주의보’라는 타이틀로 재미있게 표현한 것.

영상에서의 아기들과 비슷한 시기의 자녀를 키우는 육아맘들에게 ‘침’이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리 대상이다. 실제로 침샘은 발달하지만 침을 삼키는 기능의 발달이 더딘 3개월까지의 유아들은 상당히 많은 양의 침을 흘리며, 침의 분비량은 치아가 나오기 시작하는 6개월 전후까지 더욱 폭발적으로 증가한다. 이로 인해 자극이 일어나지 않도록 수시로 입 주위를 닦아주고 보습해주어야 하지만, 찬바람에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이 되면 이 또한 여의치 않다.
 

아토앤오투는 이 같은 육아맘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빠른 보습과 진한 성분으로 일명 ‘침샘크림’으로 불리는 스파우크림을 활용한 입 주위 케어 방법을 소개하며 ‘침샘주의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토앤오투는 손톱을 짧게 자르는 것과 물수건과 스파우로션 및 크림을 발라 입 주위 자극을 줄이는 케어 방법의 소개와 함께 현재 진행 중인 육아한수(水) 이벤트가 끝나는 1월 5일까지 최대 38% 할인 된 가격으로 침샘 관리를 위한 스파우라인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아토앤오투 관계자는 “겨울 철 아이들의 침샘 관리를 위해 선보이는 스파우크림은 리포솜 공법으로 제작 돼 빠르게 피부에 보습을 도와주며 고밀도의 크림 제형을 가지고 있어 적은 용량으로도 만족스러운 영양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하며 “합리적인 가격 책정 외에도 선착순 300명 파우더 크림 제공을 비롯 다양한 SNS 이벤트 및 인플루언서 할인코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많은 분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만나 보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