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6월 05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모두가 만족하는 족발전문점 ‘족발야시장’! 각종 인증 통해 증명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2-30 16:10

- 줄서서 먹는 족발집 ‘족발야시장’ 창업이 급증하는 이유? 대∙내외적 인증에 기반하다

외식 프랜차이즈로서 공신력을 높이는 것은 많은 고객과 많은 매장 숫자 확보처럼 중요한 것이 해당 프랜차이즈 본사가 많은 기관을 통해 인정받고 있는가이다. 

줄서서 먹는 족발집 브랜드 ‘족발야시장’이 가장 올바른 예로 이런 조건에 가장 잘 부합한다. 특히 최근 각종 기관을 통한 인증으로 공신력을 높이면서 안정적인 성공 족발집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주목 받고있다.

‘족발야시장’은 최근 서울형 강소기업에 선정됐다. ‘서울형 강소기업 지원 제도’는 서울시에서 지난 2016년부터 중소기업 인력난 및 청년실업 문제를 동시에 해결하기 위해 추진 중인 사업이다.

서울 소재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정규직 비중을 비롯해 임금수준, 근무환경, 기업 성장 가능성 등 일자리 질을 꼼꼼히 다져 강소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특히 이번 서울형 강소기업은 222개의 기업이 신청했다.

이 가운데 ‘정규직 비율’, 서울형 생활임금이상 지급, 일생활균형제도 운영, 복지수준 등을 심사해 154개 기업이 선정됐다. ‘족발야시장’은 이런 심사과정을 거쳐 154개 기업 안에 포함된 것이다. 이를 통해 일하기 좋은 사업장을 구축하면서 브랜드에 대한 대내외 신뢰도를 한층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 여성가족부장관이 인증 주체인 가족친화제도 가족친화인증을 수여받기도 했다. 가족친화인증이란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 및 공공기관에 대해 심사를 통한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자녀출산 및 양육지원을 비롯해 유연근무제도, 가족친화직장문화조성 등을 심사 기준으로 한다.

해당 인증은 기업의 사회적 이미지 개선은 물론, 근로자 만족도 상승과 사회적인 호감도를 높이는 결과로 이어지는 만큼 서울형 강소기업 선정과 더불어 ‘족발야시장’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기업 경쟁력 강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족발야시장’은 각종 공신력 높은 기관의 ‘인증’을 바탕으로 누구나 일하기 좋은 회사, 만족도 높은 회사를 지향하며 소비자와 전 직원 모두가 만족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