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12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프리미엄 슈가링왁싱 아나덴(ANADEN) 건대역점 전화정 원장 "아이템 경쟁력, 가맹본부와의 소통에 창업 선택"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1-10 15:46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서 예비 창업자들이 갖는 기대는 결국 안정적인 수익으로 결부된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선 몇 가지 포인트가 필요한데, 바로 아이템의 경쟁력과 본사와의 소통이다. 

프리미엄 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은 이처럼 경쟁력과 소통을 매개로 최근, 창업 시장의 스테디 아이템으로 평가받는 뷰티 시장에서 그 확장세를 넓히고 있다. 특히 최근, 왁싱에 대한 수요가 점점 증가함에 따라 보다 전문적인 왁싱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가 늘고 있기 때문. 단순히 하드왁싱이 아닌 저통증, 저자극의 전문 왁싱이 왁싱산업의 주류로 평가받는 요즘, 아나덴의 창업 시스템 및 운영 프로그램은 그 적합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나덴 건대입구역점 전화정 원장은 “지난 2004년부터 미용업을 시작, 2010년부터는 두 곳의 미용실을 운영하며 뷰티업계에 종사했다. 사실 새로운 창업을 생각하고 요식업에 관련해 알아 보던 중이었으나, 창업 박람회에서 우연히 모델에게 시연하는 아나덴 부스를 찾게 됐다”고 전하며 “상담을 통해 아나덴의 전문화되고 체계적인 매장 운영프로그램에 굉장히 만족했다. 요즘 시류에 맞는 전문 왁싱이라는 아이템을 사업적으로 뚜렷하게 선보이는 기업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했다.

아나덴은 기존 왁싱샵이 가지고 있던 샵인샵 형태의 비전문성, 왁싱 스킬의 저하문제, 제품의 안전성 문제 등을 해결 한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왁싱 매니아들에게 전문성을 가진 왁싱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다. 전 원장 역시 이 같은 점이 아나덴을 선택한 계기 중 하나라고 전했다.

“보통 우리가 흔히 알고 있던 동네에 조그만 샵인샵 개념의 기존 왁싱샵들과 달리, 체계화된 매뉴얼과 요즘 에스테틱 트렌드에 맞는 안전한 왁싱 전문 제품 라인업을 보유한 아나덴은 고객들에 눈높이에 맞는 경쟁력을 갖췄다는 생각이 들었다. 왁싱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왁싱의 인식이 확장된 것은 사실이지만 얼마 전까지 왁싱 불모지라 불린 한국에서는, 왁싱을 처음 접하는 고객들도 여전히 많다고 생각한다. 아나덴은 저통증, 저자극 왁싱을 통해 이들에게 충분히 어필할 수 있는 경쟁력이 있는 브랜드라고 생각했다”  

이어 아나덴 가맹본부와의 높은 신뢰를 쌓을 수 있었던 이유로 본사와의 원활한 소통을 꼽은 전 원장은 왁싱 전문가로써 탈바꿈할 수 있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제공하며 꾸준히 가맹점 안착을 위해 노력해준 아나덴 직원들에게도 감사의 뜻을 전했다.

끝으로 아나덴의 기업사명을 말하며 그에 따른 정직하고 올바른 왁싱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한 전 원장은 아나덴의 교육 시스템과 본인의 다년간의 뷰티 경험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다년간의 미용업 경력과 체계적인 아나덴의 교육 시스템을 수료한 아나덴의 원장으로써 정직하고 정확한 왁싱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 올바른 왁싱문화를 선도하며 세계적인 기업이 되겠다는 아나덴의 기업사명을 잊지 않고, 아나덴 건대역점을 찾아주시는 고객 한분 한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프리미엄 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은 이 같은 점주와의 소통을 바탕으로 한 운영 지원에 힘을 쏟으며 업계 대표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이는 왁싱의 전문성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는 시기. 아나덴의 행보가 눈에 띄는 지점이기도 하다.

한편, 아나덴은 오는 1월3일(금)부터 5(일)까지 삼성 코엑스에서 열리는 창업 박람회를 통해 많은 예비 창업자들을 만나 아나덴의 체계적인 창업 시스템을 비롯한 전문적 교육커리큘럼, 제품라인 등 다양한 운영 및 지원책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