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7월 24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젠틀맨을 위한 브랜드 ‘나인폴’ 론칭하며 쉐이빙 오일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20-01-09 16:23


㈜제이펀 (대표 주현호)은 남성들을 위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 ‘나인폴(NINE POLE)’의 공식 론칭을 알리며 그 첫 번째 아이템인 ‘내추럴 멀티 쉐이빙 오일’을 선공개했다.

론칭과 함께 나인폴이 선보인 내추럴 멀티 쉐이빙 오일은 매일 아침 남성들의 피부에 예민함과 상처를 남기는 면도에 대해 해결책을 제시해주는 제품이다.

쉐이빙 폼이나 젤과 같이 시중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천편일률적인 쉐이빙 시장에 독보적인 제형으로 도전장을 내민 나인폴의 내추럴 멀티 쉐이빙 오일은 마찰을 줄여주는 수분 오일 보호막 제형으로 뻣뻣한 수염을 빠르게 유화시켜 상처 없이 깨끗한 면도를 돕는다.

또 시야를 가리는 기존의 쉐이빙 제품들과는 달리 투명해 같은 부위를 여러 번 터치함으로써 생기는 자극을 방지하고, 리놀레산이 면도 후 거칠어지기 쉬운 피부에 수분 함량을 높임과 동시에 염증 완화를 돕는다.

특히 유기농 인증을 받은 100% 천연 오가닉 오일 배합으로 예민한 피부의 남성들도 자극 없는 면도를 경험할 수 있으며, 별도의 애프터 쉐이브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피부 표면을 견고하게 감싸 밀도 있는 피부로 케어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나인폴은 단순 남성 코스메틱 브랜드가 아닌 수천번의 테스트를 거쳐 만들어진맞춤 솔루션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이다”라며, “그 첫 제품으로 가장 많은 공을 들이는 면도에 대한 고민을 해소할 수 있는 내추럴 멀티 쉐이빙 오일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전했다.

나인폴은 오는 13일 정식 홈페이지 론칭을 앞두고 있으며, 브랜드 세일, 할인 쿠폰 발급을 비롯한 다양한 론칭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한편, 나인폴 론칭과 신제품 내추럴 멀티 쉐이빙 오일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나인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