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하우스터디’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부산 정관점 11일 정식오픈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20-01-10 16:57


추운 겨울 날씨에도 미세먼지 걱정 없이 공부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면 어떨까? 이러한 수험생들의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 줄 학습 공간이 새롭게 열렸다.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프리미엄 독서실창업 브랜드 ㈜하우스터디는 오늘 부산광역시 기장군 정관읍에 자사의 스터디카페가 신규 오픈하였다고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게 된 정관 스터디카페는 그 기대가 남다른데, 그 이유는 바로 정관읍에 있는 대단위 아파트 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어 수험생들의 접근이 용이하다는 점이다. 정관 스터디카페는 바로 맞은편에 동원로얄듀크 아파트를 비롯하여 해모르 아파트, 이진캐스빌 아파트 등 많은 아파트 단지가 밀집되어 있다. 이러한 위치 선점은 수험생이 많이 방문하는 학습 공간이 꼭 갖추어야 할 사항으로 늦게까지 공부하고 집에 돌아가는 수험생들을 최대한 배려하였다는 점이 돋보인다.

여기에 하우스터디는 프리미엄 학습공간이라는 본연의 임무도 잊지 않았다. 우선 입장하자마자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스터디카페 인테리어에 한번 감탄하게 한다. 하지만 이러한 고급스러움은 쉬이 금방 질리기 마련인데 하우스터디는 모던함을 더하여 수험생들이 공부에 전념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이른바 하우스터디 인테리어 4.0으로 불리우는 이 인테리어는 대형 독서실에도 적용되는 품질 높은 인테리어로 하우스터디의 섬세함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이다.

또한 부산 정관 스터디카페는 내용의 질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우스터디 정관센터에서는 수능 수험생뿐만 아니라 성인 수험생도 방문하여 편안하게 공부 할 수 있도록 넓은 스팩트럼을 가진 교육컨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정관 스터디카페에서도 그대로 체험해 볼 수 있다.

1개월간의 인테리어 공사를 하면서 수험생들을 맞을 준비를 마친 하우스터디 부산 정관 스터디카페, 벌써부터 회원 가입 문의 등 많은 수험생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으며 더 많은 회원들이 하우스터디의 스터디카페를 만나볼 수 있도록 1월 10일 무료체험 행사까지 준비하고 있다. 추운 겨울, 미세먼지가 걱정된다면 하우스터디에 방문하여 맘 놓고 공부에 열중해 보는 것이 어떨까?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