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3월 28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엑소(EXO) 디오(도경수), 오늘 생일 맞아 SBS 인기가요 방영 전 축하 이벤트 광고 송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20-01-12 06:00



유명 아이돌 그룹 엑소(EXO) 맴버 디오(본명 도경수)의 팬클럽 포디오(FOR D.O.)가 12일 그의 생일을 맞이하여 TV 광고 이벤트를 진행했다. 디오의 전역을 손꼽아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담은 메시지를 SBS인기가요 방송직전 송출하였다.

광고는 15초 정도의 영상으로 디오의 솔로곡인 ‘괜찮아도 괜찮아’가 삽입되었고, 영상 마지막에는 ‘We’re always here for you’라는 문구를 삽입하여 도경수를 향한 팬들의 마음이 표현되었다.

작년 그의 생일엔 미국 타임스퀘어에 광고하여 그의 세계적인 인기를 다시 한번 알 수 있게 해주었다. 또한, 그는 지난해 12월 29일 서울 올림픽 공원에서 열린 엑소 앙코르 콘서트에 방문한 모습이 포착됐다. ‘우연 같던 시작은 너희의 노력이 빚어낸 선물이었어’라는 플랜카드를 든 채 환하게 웃는 모습이 전광판에 비치자 공연장은 함성으로 가득 찼다.

디오의 팬 사이트는 선물을 받지 않는다는 디오의 뜻에 따라 선물 대신 기부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도 기부 활동을 통해 선물을 대신한 마음을 전달했다.

디오는 2012년 4월 8일 EXO-K로 데뷔하여 2014년 영화 ‘카트’로 연기 활동을 시작하며, 같은 해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를 비롯해 영화 ‘형’, ‘신과 함께’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EXO 활동과 연기 활동을 병행하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 왔고, 현재는 수도기계화보병사단(수기사단)에서 군 복무 중이다. 입대 전 그의 특기를 살려 조리병으로 임무를 다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