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2월 29일 토요일
뉴스홈 정치 국회/정당
백승주 의원, 구미 의정보고회…국방 ICT 산업 육성 박차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의일기자 송고시간 2020-01-13 14:22

백승주 한국당 국회의원(구미갑·사진)의 의정보고회가 지난 11일 새마을운동테마공원 글로벌관에서 열렸다./(사진제공=박승주의원실)


자유한국당 백승주 의원 (경북 구미갑)은 “지난 토요일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 총정리 보고회에 참석하신 2,500여명의 시민들 한분 한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표시하고 자리가 부족해 발길을 돌리신 분들께는 너무 죄송하다”고 전했다.

백 의원은 “지난 4년간 시민 여러분들의 성원과 기대로 이룬 것도 많지만, 아직 할 일이 많이 남았다”고 강조했다. 의정보고회 참석한 지역민들은 “그 동안 백승주 의원의 의정활동에 대해 제대로 이해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고 밝혔다.

백 의원은 “비록 초선이지만, 당 지도부의 관심과 지원, 그리고 구미 시민들의 성원이 있었기에, 불가능으로 보였던 KTX 구미역 정차도 다시 추진할 수 있었다”고 의정보고회에서 직접 밝혔다. “오늘 1.21일(화) 주민투표로 구미 인근 지역 중 한 곳이 대구공항 이전 후보지로 확정되면, 구미의 산업과 경제가 새로운 혁신기를 맞이하게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백 의원은 “2,900억원의 예산 확보, 350건의 법률안 대표발의 등을 토대로 구미 사업 현안을 적극적으로 해결하고 있다”고 직접 보고했다. ▲KTX 구미역 정차 가시화, ▲경북통합공항 이전 추진, ▲LG화학 등 대기업 유치 추진, ▲탄소산업 및 스마트 국방 ICT 산업 육성 박차, ▲대한법률구조공단 신설, ▲한국산업인력공단 경북서부지사 신설, ▲북구미 IC 조기 완공 추진, ▲노후 구미 1공단 재생사업 추진, ▲미래먹거리 첨단 산업 유치 노력 강화 등을 주요 성과로 꼽았다.

백 의원은 지난 4년간 총13회에 걸쳐 각종 ‘우수 국회의원상’을 수상할 정도로, 국회에서 인정받는 성실한 의정활동을 펼쳤다. 또한, 구미 발전을 위한 예산 및 법률 통과에 있어서도 탁월한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백 의원의 활약으로 지역구인 구미 역시 중앙정치에서 큰 이목을 끄는 도시가 되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