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7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삼양그룹, ‘아름다운나눔보따리’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 약 60명참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은해기자 송고시간 2020-01-13 23:11

삼양그룹은 12일 서울 강남구 경기고등학교에서 열린 ‘아름다운나눔보따리’ 행사에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 등 약 60명이 참여했다. 사진제공/삼양그룹

[아시아뉴스통신=김은해 기자]삼양그룹은 임직원이 설을 앞두고 ‘배달천사’로 변신해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눴다.다고 13일 밝혔다.

삼양그룹은 12일 서울 강남구 경기고등학교에서 열린 ‘아름다운나눔보따리’ 행사에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 등 약 60명이 참여했다.
비영리공익재단 ‘아름다운가게’가 개최하는 ‘아름다운나눔보따리’ 행사는 쌀과 설탕, 비누, 치약 등 각종 생필품을 담은 5000여 개의 나눔보따리를 설 연휴 전 소외이웃에게 전하는 행사다. 
이번 나눔보따리 행사는 서울과 부산, 대전 등 전국 39개 지역에서 동시에 열렸다.

삼양그룹은 지난 2005년부터 이 행사에 매년 참가해 나눔보따리에 들어갈 ‘큐원’ 설탕을 기부하고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은 나눔보따리를 전달하는 배달천사로 활동하며 이웃 사랑을 실천 중이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가한 삼양사 관계자는 "해를 거듭할수록 주변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이 점점 커진다”며 "앞으로도 봉사활동에 꾸준히 참가해 나눔의 실천을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삼양그룹은 ‘생활을 풍요롭고 편리하게 하는 기업’이라는 비전을 토대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양영재단’, ‘수당재단’ 등 두 장학재단을 통한 장학 사업, 기초과학 및 인문학 지원 사업과 함께 청소년 희망학교 대상 ‘베이커리 꿈나무 육성’, 대한적십자사와 함께하는 ‘사랑의 밑반찬 나눔’, 환경 축제인 ‘자연사랑 파란마음 글 그림 축제’ 등 그룹의 핵심 사업과 연계된 다양한 활동을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삼양그룹은 아름다운가게 후원,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성금 기부 등 다양한 기부 활동도 함께 이어가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