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종교
[오늘의 말씀] Daniel Mission Ministry 오준섭 선교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0-01-14 10:53

안산 꿈의 교회 파송 선교사 오준섭, 오지숙, 오예건 가정.(사진제공=다니엘 미니스트리)

너희가 피곤하여 낙심하지 않기 위하여 죄인들이 이같이 자기에게 거역한 일을 참으신 이를 생각하라 
히브리서 12:3

인간의 마음은 생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잠시 하던 일을 멈추고 마음에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이것 말고 저것을 생각해 보자." 우리는 우리의 생각과 마음을 어떤 아이디어나 문제, 미래에 대한 소망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정말 놀라운 능력입니다. 이러한 생각의 능력은 죄와 싸우는데 있어 매우 훌륭한 무기가 됩니다. 성경은 우리에게 이 놀라운 선물을 사용하라고 반복해서 말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바울은 로마서 8:5-6에서 말합니다. "육신을 따르는 자는 육신의 일을 영을 따르는 자는 영의 일을 생각하나니 육신의 생각은 사망이요 영의 생각은 생명과 평안이니라"

생각은 마음의 창입니다. 생각이 계속해서 어두움에 머물게 한다면, 마음은 어둠을 느낄 것입니다. 하지만 생각의 창을 빛을 향해 연다면, 우리의 마음은 빛을 느낄 것입니다.

무엇보다, 우리에게 생각의 힘을 주신 이유는 바로 예수님을 생각하기 위한 것입니다(히브리서 12:3).

소망하는 것은 우리의 마음과 생각이 예수님께로만 향하시길 기도합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