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7월 15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사랑의 사다리 밴드, 노블란트치과와 업무협약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선치영기자 송고시간 2020-01-14 17:37

사랑의 사다리 밴드(리더 이정제)는 14일, 대전 서구 탄방동 자생한방병원 5층에 위치한 노블란트치과(원장 정성우)와 업무협약식을 계기로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봉사를 전개하기로 했다./아시아뉴스통신=선치영 기자

[아시아뉴스통신=선치영 기자]대전 SNS 봉사단체인 사랑의 사다리 밴드(리더 이정제)는 14일, 대전 서구 탄방동 자생한방병원 5층에 위치한 노블란트치과(원장 정성우)와 업무협약식을 계기로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봉사를 전개하기로 했다.
 
이정제 사랑의 사다리 밴드 리더는 “오늘 업무협약식은 8000명 회원들에게 의료혜택과 함께 양 기관이 서로 상생해 대전시 소외계층을 위한 복지증진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블란트치과 정성우 원장은 “매월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우리 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는 사랑의 사다리 밴드 봉사단체와 오늘 업무협약을 통해서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8400명이 활동하고 있는 사랑의 사다리 밴드는 회원들의 자발적인 후원금으로 사무실을 운영하면서 대전시 소외계층들에게 한 달에 20회~25회의 다양한 봉사로 우리 사회의 따뜻한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