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24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프리미엄 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ANADEN) 광주광천점 김민희 원장 “체계적 교육시스템과 제품에서 브랜드 비전 확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1-14 18:52

최근 창업 시장은 ‘전문성’을 보유한 브랜드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정보의 다양성과 이를 수용할 수 있는 시스템이 더욱 발전하면서 단순히 아이템이 가진 창의성이나 사업성만으로는 성공 창업에 다가가기 어렵다고 보는 것이다.

국내 뷰티 시장은 이 같은 ‘전문성’의 필요가 더욱 두드러진다. 특히 최근 뷰티 산업 내 블루오션으로 떠오르고 있는 왁싱의 경우 해외 왁싱선진국 만큼 국내 수요 역시 확장됨에 따라 전문적인 왁싱을 요구하는 소비자들이 점차 늘고 있기 때문에 더욱 그렇다. 왁싱샵 창업에 뛰어든다면 전문성을 먼저 확인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프리미엄 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은 이 같은 ‘전문성’을 표방한 브랜드로 시장 내 높은 인지도를 형성하고 있다. 특히 가맹본부에서 직접 연구해 선보이는 왁싱 전문 제품과 전문 초기 사업자들에게 제공하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 시스템은 아나덴이 국내 대표 전문 왁싱샵으로 발돋움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아나덴 광주광천점 김민희 원장의 경우, 유치원·어린이집 교사로 재직하던 중 아나덴을 만나 창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고 전했다. 이런 김 원장의 아나덴 선택배경에는 아나덴의 왁싱전문 제품과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이 있었다고 밝혔다.  

“첫 아이를 낳고 10년 간 유치원 교사로 일하다가 둘째 아이를 낳으면서 3년간 어린이집 교사 생활을 했었다. 첫아이가 초등학교에 들어가면서 일을 쉬게 되면서 경력이 단절돼, 불안하기도 했었는데 그러던 중 아나덴을 만났다”

자녀의 입학과 함께 잠시 일을 쉬던 김 원장은 평소 주부도 잘 해나갈 수 있는 사업체 운영에 관심이 많았다고 전하며 우연한 기회에 방문한 창업박람회를 통해 아나덴의 비전을 확인 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사실 예전부터 남편과 함께 사업을 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지만, 아이템 선정부터 고민이 많았다. 그러던 중 광주에서 창업박람회가 열린다는 소식을 접하고 방문해, 아나덴 슈가링창업을 알게 됐다. 박람회 현장에서 친절하고 꼼꼼하게 아나덴의 비전을 설명해 주시는 모습을 통해 창업을 진행해보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다”

여타 브랜드와는 다른 아나덴의 인테리어를 비롯, 늘어나는 소비자들의 전문성 요구에 맞춘 체계적인 시스템 구성에 큰 만족을 느꼈다고 전한 김 원장은 확장하는 왁싱 시장 속 아나덴의 시스템에 사업성을 엿 볼 수 있었다고 전했다.

“처음에 제일 마음에 들었던 것은 아나덴의 인테리어였다. 편리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고객분들이 아나덴의 슈가링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다른 창업에 비해 초기 지출 비용이 적은 점과 점점 늘어나는 수요자로 인해 국내 왁싱 시장이 커질 것이라는 확신이 들었다. 지금도 물론 많이 생겨났지만 더 시장이 확대 되기 전 빠르게 선점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울러 창업과 함께 전문 슈가리스트가 될 수 있도록 3단계 교육 시스템을 통해 점주들을 교육하는 점 역시, 소비자 니즈에 맞는 왁싱을 선보일 수 있는 매장을 경영하는데 큰 도움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한편, 첫 창업을 진행하면서 어려운 점도 많았으나 준비해야 할 부분들을 체계적으로 세심히 챙겨준 아나덴 슈퍼바이저 및 교육 강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 김 원장은 아나덴의 사명을 토대로 고객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사업이 처음이고 준비해야 될 것들이 너무 많아서 어려움이 많았는데, 본사에서 체계적으로 준비해야 할 부분을 하나하나 세심히 챙겨주셔서 감동을 받았다. 또한, 왁싱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열정적으로 교육을 진행해 주신 강사님께도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다. 앞으로 아나덴 광주광천점을 운영하며 올바른 왁싱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아나덴의 사명처럼 고객 한분 한분께 정성과 최선을 다해 시술하며 올바른 왁싱 전문가가 되겠다는 약속을 드리고 싶다”

한편, 아나덴은 새해 성공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교육, 창업, 운영 시스템에 대한 연구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하며 다양한 박람회 및 아카데미 등을 통해 많은 예비 창업자들을 만나 아나덴의 체계적인 창업 시스템을 비롯한 전문적 교육커리큘럼, 제품라인 등 다양한 운영 및 지원책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