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정치
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 중국 허난성 신양항공직업학교 방문단 접견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정양수기자 송고시간 2020-01-14 22:11

14일 경기도의회를 찾은 중국 허난성 신양항공직업학교 방문한 류핀셩 단장과 김원기 부의장(오른쪽)이 대화를 나누고 있다.(사진제공=경기도의회)

[아시아뉴스통신=정양수 기자]  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민·의정부4)은 14일 도의회를 방문한 중국 허난성 신양항공직업학교 방문단(단장 류핀셩 이사장)을 접견하고 교류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김원기 부의장은 김능식 경기도 평생교육국장 등과 함께 한 간담회에서 "경기도와 중국 허난성 유일의 항공계열 전문대학인 신양항공직업학교 간 국제학술교류 활성화 및 직업 교육 등을 통해 양국 관계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경기도의회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류핀성 이사장도 "이번 경기도 방문을 통해 국제학술교류 및 경기도 선진시설 견학 등 많은 도움을 주신데 대해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 다양한 교육정책을 발굴하고 추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방문단은 나노팹 서비스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및 국가산업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한국나노기술원과 경기도기술학교를 방문하는 등 경제문화 교류 활성화와 다양한 교육정책 발굴을 위한 바쁜 일정을 이어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