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합천국보테마파크 내 눈썰매장 개장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일생기자 송고시간 2020-01-15 15:56

국보테마파크 속 겨울왕국…눈썰매 타고 씽씽 달려요!
16일 합천국보테마파크 내에 눈썰매장이 개장한다.(사진제공=합천군청)

[합천/아시아뉴스통신=최일생 기자] 경남 합천군(군수 문준희)은 용주면 방곡리 일원에 조성 중인 국보테마파크 내에 눈썰매장을 개장한다.


16일부터 오는 2월말까지 본격적인 운영하는 국보테마파크 내에 위치하고 있는 눈썰매장은 길이 125m, 폭 20m의 슬로프를 갖추고 있다.


지난 여름 개장해 관광객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합천루지와 함께 합천군의 대표적인 즐길 거리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된다.


국보테마파크 관계자는 “온가족이 다함께 설원에서 신나고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시설물 점검 및 편의시설 재정비와 안전관리 요원 채용 등 개장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눈썰매장 및 합천루지 이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국보테마파크의 홈페이지(http://hcgbthemepark.com)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국보테마파크는 2021년 12월 최종 준공을 목표로 합천군 용주면 방곡리 일원 29만9747㎡의 부지에 조성 중으로, 지난여름 개장한 ‘루지체험장’ 뿐만아니라 우리나라 국보 335여점 중 150여점의 정교한 모형을 제작 설치하는 '국보 미니어처랜드', 가족단위 숙박시설인'트리하우스', 자연휴양림 산책로 등 색다른 역사 문화·힐링 공간으로 조성돼 관광객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 할 것으로 기대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