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삼강M&T, 설명절 선물로 고성군 농산물 적극 애용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일생기자 송고시간 2020-01-15 16:27

고성군 농가 소득 증대에 기여
고성군 직영 공룡나라 쇼핑몰이 설명절을 맞이해 전상품 무료택배 서비스, 할인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사진제공=고성군청)


[경남 고성/아시아뉴스통신=최일생 기자] 경남 고성군의 지역기업인 ㈜삼강M&T(대표 송무석)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해 사내 직원 선물로 고성군 농산물을 적극 애용했다.


㈜삼강M&T는 고성군 직영 공룡나라 쇼핑몰을 통해 직원 설명절 선물로 고성군의 특산물인 참다래 1000만 원 상당을 구입하며 관내 농가 소득증대에 힘을 보탰다.


㈜삼강M&T 송무석 대표는 “고성군 군민과 함께하는 지역 기업으로 고성군 농가에 작은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백두현 고성군수는 “군민과 동고동락하는 관내 기업에서 고성군 농산물을 적극 애용해줘 기쁘다”며, “앞으로 더욱 많은 관내 기업들이 고성군 농수산물을 적극 애용해 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설명절을 맞이해 공룡나라 쇼핑몰에서는 다양한 선물세트를 비롯한 전상품 무료택배 서비스, 할인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접속(www.edinopmall.com) 또는 무료전화(080-3356-8989)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