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2월 21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문화
연예인 마스크팩추천 제품으로 알려진 ‘풀러린마스크팩’, 롭스에서도 판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기사입력 : 2020년 01월 16일 10시 38분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고 미세먼지도 수시로 악화되면서 어느 때보다 피부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는 시기가 됐다. 이러한 가운데, 항산화 효과로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고 피부노화에 영향을 주는 유해 활성산소를 억제하는데 도움을 주는 ‘풀러린’ 성분의 마스크팩 ‘풀러린 마스크팩’이 헬스&뷰티 스토어 롭스(LOHB’s)에 입점되어 전국 롭스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닥터C60(Dr.C60)이 개발, 판매하고 있는 ‘풀러린 마스크팩’은 주름미백 이중기능성 제품으로 기존에 약국 및 병원에서만 판매되어 왔으며 해외수출도 꾸준히 진행되어 왔다.

특히 주성분인 풀러린의 효과로 연예인 마스크팩, 인싸템 마스크팩 등 마스크팩추천 리스트로 자주 오르내리고 있어 금번 롭스 입점으로 쉬운 구매가 가능해져 판매량이 크게 늘 것으로 예상된다.

롭스에 입점된 ‘풀러린 마스크팩’의 주성분인 풀러린은 2017년 ‘지구상에서 제일 비싼 물질 1위’ 물질로, 그 외 전성분 EWG 그린등급의 안전한 성분들이 함유되어 민감성 피부나 피부노화원인을 차단하는데 도움을 주는 마스크팩추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롭스에는 미백마스크팩, 수분마스크팩, 피부진정 및 주름개선, 안티에이징 등 고른 효과를 갖고 있는 5종이 모두 입점된 상태다.

Dr.C60 관계자는 “2019년도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을 받을 정도로 국내외 인기템으로 인정받고 있는데다 각종 해외 백화점등에서 명품 화장품들과 어깨를 나란히 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가운데 롭스 입점까지 진행되면서 더 많은 고객 분들과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이미 국내에서 인스타그램 및 SNS으로 알려져 있는 만큼 건조한 겨울날씨에 피부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용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