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동정
정읍시, 현장 중심! 2020 찾아가는 현장 소통행정 ‘눈길’

[전북=아시아뉴스통신] 서도연기자 송고시간 2020-01-17 13:54

17일 농업기술센터 시작으로 현장서 해답 찾는다
17일 ‘2020 찾아가는 현장소통행정’을 하고 있는 유진섭 정읍시장.(사진제공=정읍시청)

전북 정읍시가 시민 행복시대, 정읍 번영시대 실현을 위해 ‘2020 찾아가는 현장소통행정’을 추진한다.
 
‘찾아가는 소통행정’은 매주 금요일 제2청사와 보건소 현장에서 주요 현안 사업과 시정 운영을 공유하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 해결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 외부청사 직원은 물론 시민들과 직접 소통하는 현장 행정을 통해 행정의 효율성을 도모하고 소통을 활성화할 계획이다.
 
관련해 시는 17일 농업기술센터를 시작으로 유진섭 시장과 각 부서과장, 주무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주요 현안 업무보고회를 가졌다.
 
보고회에서는 체제형 가족 실습농장 조성과 다세대주택 민원현황, 친환경쌀 전통민속주 제조장 및 체험장 건립, 축산냄새 저감 대책 실천, 단풍미인쇼핑몰 설맞이 특별전 운영, 농산물 위해요소 분석센터 설치 등에 대해 심도있게 논의했다.
 
유진섭 시장은 “더불어 잘사는 미래농업 기반구축과 활력이 넘치는 농촌환경 조성을 위해 늘 현장에서 발로 뛰며 농업인들과 시민의 목소리에 귀를 귀울여 줄 것”을 강조했다. 이어 “모든 시정의 목표를 시민의 행복에 두고 항상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마음가짐과 선제적인 업무추진으로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