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코어교육 신왕국 대표 강사 '고교자퇴생, UC버클리 합격 영어정복 노하우' 특별강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1-17 17:42

오는 18일(토), '교육이 미래다'를 주제로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17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 ㈜코어교육그룹의 신왕국 대표강사가 특별강연에 출연한다.

고교 자퇴 이후 영어 공부에 전념, 6개월 만에 UC버클리대에 합격하며 화제가 되었던 신왕국 대표강사는 자신의 영어공부 노하우를 더 많은 사람에게 전하고 싶어 이번 강연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근데, 영화 한 편 씹어먹어 봤니?'와 '신왕국의 코어소리영어-스토리텔링 훈련 편' 등 베스트셀러 작가로도 유명한 신왕국 대표는 고교 자퇴 후 영어공부에 전념하여 6개월 만에 UC버클리에 합격할 만큼의 영어구사력을 갖추게 되면서 자신의 핵심적인 영어정복 노하우를 더 많은 사람에게 알리고 싶어 이번 교육박람회 특별강연에 참여하게 되었다.

코어소리영어는 아이가 '엄마'라는 단어를 습득하는 원리 그대로 소위 '영어 뇌'를 만드는 모국어식 학습법을 영화와 애니메이션 컨텐츠에 접목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코어소리영어의 서비스 중 하나인 '영어 섀도잉 학습법'은 최근 다수의 파워유튜버가 추천하는 학습법으로 화제가 되며 영어를 제2외국어로써 배우는 EFL(English as a Foreign Language) 방식보다는 영어를 제2 언어로써 배우는 ESL(English as a Second Language) 방식을 지향하고 있어 소위 '국내 어학연수 학습법'으로도 불리기도 한다.

신왕국 대표강사가 실제 국내 영어 교육법에서 해법을 찾지 못하고 해외 영어 교사들의 학습법에서 찾은 '스토리텔링 공부법'은 국내 최초 코어소리영어에서만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로, 영어로 스토리를 듣고 영어로 질문을 듣고 답하는 체험형 교육방식이다. 학습자는 해당 교육 과정의 초-중-고급 레벨을 마치면 약 2000여 개의 문장을 자연스럽게 말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신왕국 대표강사의 특별강연 상세 일정은 아래에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박람회 기간 동안 '코어소리영어' B홀 515호 부스에 방문하면 무료강의 체험, 무료 레벨테스트 제공 및 파격적인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교육이 미래다'를 주제로 개최된 '제17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는 2호선 삼성역에 있는 코엑스에서 열리며 '에듀테크 코리아', '조기/초등교육 박람회', '평생/자격증/직업교육 박람회' 등의 섹션으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VR체험, 3D 교육용 레고 등 최첨단 IT를 접목한 에듀테크 기업부터 평생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교육업체들까지 약 450여 개의 단체와 기업이 참여해 다양한 교육 트렌드와 제품을 선보이는 대규모 행사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