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함양군여성단체협의회, 설날 맞이 사랑의 떡국 나누기 행사

[경남=아시아뉴스통신] 김회경기자 송고시간 2020-01-17 17:46

17일 함양군여성단체협의회 설날 맞이 사랑의 떡국 나누기 행사 모습.(사진제공=함양군청)

[아시아뉴스통신=김회경 기자] 경남 함양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영숙)가 17일 함양군여성자원봉사실에서 협의회 명예회장을 비롯한 각 단위단체별 회장∙회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설날 맞이 사랑의 떡국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김영숙 회장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회원들이 정성껏 만든 떡국 떡과 멸치 등을 꾸러미로 만들어 어려운 이웃들이 설 명절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소외된 이웃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더불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날 함양군여성단체협의회는 한 가구당 떡국 떡 2.4kg와 멸치 500g 등을 여성단체에서 추천한 어려운 이웃 84가구에 전달하고, 아름다운 나눔 문화를 확산시킬 계획이다.

한편 함양군여성단체협의회는 매년 설 명절 어려운 이웃을 위해 대상자를 선정해 떡국과 멸치를 전달하고 있으며, 밑반찬 나눔 행사는 3월에서 12월까지 1년에 10회를 실시하고, 추석명절엔 햅쌀나누기, 겨울철 김장나누기 등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