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제주관광대학교 평생교육원, ‘유튜브 크리에이터 전문가 과정 교육’ 정규과정 수강생 모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허정운기자 송고시간 2020-01-18 11:46

(사진제공=제주관광대학)


[아시아뉴스통신=허정운 기자] 제주관광대학교(총장.김성규) 평생교육원이 2020년 제1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전문가 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화요일 주간 20명 야간 20명, 목요일 주간 20명, 총 60명의 예비 유튜브 크리에이터 수강생을 모집한다.
 
제주관광대학교 평생교육원은 대학의 사회봉사 기능을 확대하고 대학의 인적, 물적 자원을 활용하여 일반인과 직업인들에게 일생동안 배워야 한다는 평생교육의 이념을 실현하는 동시에 지역사회 성인들의 문화의식과 지적 수준을 높여 직접적으로 가정과 직장 생활의 질적향상에 도움을 주며, 더 나아가 성인들의 잠재능력을 개발하여 지역사회와 국가발전에 성인의 능력이 최대한 활용될 수 있는 교육 목표를 가지고 있다.
 
2004년 3월 개설된 이래로 관광산업체에서 필요한 교육생을 배출하였으며 국외여행인솔자 소양교육, 연안체험활동 안전교육, 일반경비원 신임교육 과정 등을 운영하며, 커피바리스타, 코딩지도사, 예술융합교육지도사, 캘리그래피, 부동산 실전경매 등 전문성과 차별성을 지닌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학습자들에 폭넓은 교육의 기회를 제공한다.
 
제주관광대학교 평생교육원 ‘유튜브 크리에이터 전문가 과정’ 커리큘럼은 '2019대한민국 소비자만족대상' ‘유튜브 크리에이터 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한 커리큘럼을 토대로 1인미디어 원스톱 교육시스템 'MYES 2020'으로 교육을 하며, 전 교육생 1대1 맞춤 교육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MYES 2020’은 남녀노소 누구나 빠르고 쉽게 배울 수 있도록 모빌리티 하드웨어로 구성되었으며, 유튜브 알고리즘 분석, 4K 영상 촬영.편집, 이미지편집, 콘텐츠유통.홍보를 단시간 내에 마스터할 수 있는 1인 미디어 유튜브 원스톱 교육시스템으로 전 교육생에게 제공한다.
 
(사진=제주관광대학교 제공)

자세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전문가 과정’ 교육 문의는 ‘제주관광대학교 유튜브 교육 상담’ 카카오톡 채널 1대1 채팅으로 상담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