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파주 운정·일산가구단지 소파전문매장 '마이스터' 입주·혼수·이사를 위한 새해 신나는 세일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20-01-19 12:00


파주 운정 일산가구단지 내 ‘마이스터소파’에서 경자년 맞이 리클라이너 소파 특가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인 리클라이너소파를 비롯해 3인, 4인용 리클라이너소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됐다. 특히 다채로운 디자인을 자랑하는 제품들을 파격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눈길을 끄는 요소다.

이와 관련해 관계자는 “리클라이너소파는 통상적으로 무겁고 디자인이 투박하다는 점이 단점인데, 당사의 제품들은 작동을 하기 전까지 일반 소파로 착각하는 고객들도 많이 있을 정도로 디자인이 훌륭하고 퀄리티가 우수하다”라며 “최근 소형가구들이 늘어 3인 및 1인 리클라이너소파는 저렴한 가격대로 구입이 가능함은 물론이고 작은 평수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에게 공간활용도까지 책임져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패브릭소파와 아쿠아클린소파, 사하라소파를 비롯해 가죽소파와 샤무드 소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소파들을 직접 비교하면서 체험까지 해볼 수 있는 특가 할인행사로 알려지면서 신혼가구 및 혼수가구 구입을 희망하는 예비부부와 잎주가구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신혼, 입주, 이사를 앞둔 고객들을 위해 매트리스 및 소파, 식탁 패키지할인 행사도 있다. 세라믹식탁, 포셀린식탁을 구매하면 의자를 할인된 가격으로 세트구매가 가능하며, 수입매트리스를 구입할 시 침대프레임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고덕 롯데캐슬 고덕 센트럴아이파크 지축역 센트럴푸르지오 하남 미샤롯데캐슬 동탄린스트 라우스더 레이크 등 입주를 앞둔 분들이라면 일산파주가구단지 및 고양가구단지 내 위치한 ‘마이스터소파’의 새해 이벤트행사가 좋은 소식이 될 것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