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27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유가네 몬스터닭갈비 시상식 진행…1등 우승상품 100만원 상당 순금카드 증정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1-20 11:43


앱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에 따르면 국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 현황을 조사한 결과 19년 8월 유튜브 사용시간이 전년 동월 대비 38% 증가했다. 유튜브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삶의 일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이에 많은 기업들은 유튜버들이 콘텐츠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홍보하고 있다.

이 가운데,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유가네(대표 권지훈)가 몬스터닭갈비 시상식을 지난 9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유가네는 유튜브 ‘먹방’ 콘텐츠 메뉴로 지난 8월 ‘몬스터닭갈비’ 이벤트 메뉴를 출시했다. 몬스터닭갈비는 17년도 몬스터철판볶음밥, 18년도 몬스터막국수에 이은 몬스터 시리즈 3탄이며 매운 사천마라닭갈비 2인분과 공기밥 3인분을 15분 안에 먹으면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 메뉴이다. 또한 ‘몬스터닭갈비’ 먹방 영상을 응모하면 가장 빨리먹은 1등 수상자에게 100만원 상당의 순금카드, 2등 수상자에게 유가네 상품권 3만원권을 시상하는 이벤트이다.

1등 수상자는 5분 23초을 기록한 상해기, 2등 수상자는 야식이, 수정BJ, 세영, 박만능과 친구들, 밥격포 Ulsan Bear, FOOD Clean푸설이 선정되었다. 몬스터닭갈비 시상식은 지난 9일 본사에서 유튜버 상해기가 참가하여 진행되었다.

많은 유튜버들을 상대로 가장 빠른 기록으로 1등을 차지한 유튜버 상해기의 수상 소감을 들어보았다.
 

Q1.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30살 먹방 유튜버 권상혁입니다. 현재 다양한 음식을 주제로 먹방 콘텐츠를 만들고 있고 일반인들보다 많이 먹는 편이라 먹방 도전을 자주 하고 있습니다.  

Q2. 몬스터닭갈비 이벤트 참여 계기

A. 평소에 유가네닭갈비를 많이 접하면서 이벤트 도전 메뉴가 나온 거는 알고 있었고, 구독자분들의 도전 요청이 들어오게 되어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도전을 한다는 기분보다는 좋아하는 닭갈비 메뉴를 많이 먹을 수 있다는 기대감으로 도전에 응했던 것 같고 그래서 더 기록이 좋게 나온 것 같습니다.

Q3. 1등 수상 소감

A. 기존에 진행되었던 몬스터 시리즈 1, 2탄의 경우도 많은 유튜버들이 참여를 했었는데, 이번에는 본사에서 경품을 걸어 대회 형식의 이벤트로 기획해주셔서 좋은 결과가 나온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브랜드라 더욱 뜻 깊은 자리인 것 같습니다.

Q4. 본인만의 많이 먹는 비법

원래 남들보다는 조금 빨리 먹는 편입니다. 몬스터닭갈비의 경우엔 빨리 먹을 생각보다는 그냥 맛있어서 먹었는데 남들보다 기록이 빠르게 나온 것 같습니다.  

Q5. 유가네 및 본인 팬분들에게 한 말씀해주세요.

유튜브를 시작한 지 6, 7개월 정도 되었는데 구독자가 20만을 돌파하여 너무 기쁘고 구독자분들 때문에 좋은 결과를 가져왔다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영상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유가네도 평소에 자주 가는데, 주위에도 추천하고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지루한 일상 속에서 소소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유튜버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 응원해주시고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한편, 유가네닭갈비 몬스터시리즈는 유튜브에서 관련 영상 조회 수 total 200만을 달성했다. 유가네는 현재 199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김천혁신도시점, 남천점, 부산역점 오픈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