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조대현 예비후보 "화성시 위한 개혁일꾼 되겠다"

[경기=아시아뉴스통신] 한기만기자 송고시간 2020-01-20 15:05

더불어민주당 화성시(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출마 선언
 
20일 오후 경기 화성시 모두누림센터 2층 세미나실에서 조대현 더불어민주당 화성시(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기자회견을 통해 출마 선언을 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한기만 기자

조대현 더불어민주당 화성시(갑) 국회의원 후보는 20일 "화성시 균형발전·정치혁신에 전력투구해 개혁일꾼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조 예비후보는 이날 화성시 모두누림센터 2층 세미나실에서 열린 21대 총선 출마를 선언 기자회견에서 이같이 말하며 "화성을 동서격차 없이 고루 잘 사는 경기남부의 중심도시로 성장시키고, 나라를 나라답게 만드는 정치개혁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어 조 예비후보는 "지역의 대표일꾼을 바꿔 정치가 지역에 이바지할 때, 불균형 발전을 막고 낙후된 지역을 살릴 수 있다"며 4·15 총선이 "동(東)과 서(西)의 벌어진 간극을 좁히는 균형성장의 길로 전환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조 예비후보는 "4·15 총선에서 민주당이 승리해서 문재인 정부와 함께, 촛불혁명에서 불붙은 개혁을 완성할 것"이며 "국회는 국민의 뜻을 대변하는 진정한 대의기구로 새롭게 태어날 것"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끝으로 그는 "화성을 바꾸고, 국회를 바꾸고, 정치를 바꾸는 '대한민국 개혁의 큰길'에 화성시민들이 동행해주실 것을 요청한다"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