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2월 17일 월요일
뉴스홈 생활문화
휴메딕스 기술력으로 탄생한 ‘더마 엘라비에’, 콜라보 행사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기사입력 : 2020년 01월 21일 10시 41분

(사진제공=(주)휴메딕스)

20일 (주)휴메딕스(대표 김진환)의 ‘더마 엘라비에’가 특별한 콜라보 행사를 신사동 가로수길에 있는 뷰티 복합공간인 ‘빌라 드 뮤리’에서 진행했다.

전소 모델인 배우 남보라와 인기 인플루언서들이 ‘더마 엘라비에’의 고기능성 제품들을 활용해 겨울철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싱그러운 봄 피부로 되돌리는 법을 소개한 특별한 제안전 이었다. 

‘더마 엘라비에’는 생기와 탄력 넘치는 아름다운 피부를 꿈꾸는 헬스케어 전문기업 (주)휴메딕스 연구소의 노하우를 담은 더마화장품 브랜드이다. 

(주)휴메딕스는 생체고분자 원료 및 응용에 대한 양대 핵심 원천기술을 보유한 바이오 생명과학 기업이다. 자체 연구 개발한 차별화된 메디컬 등급의 히알루론산을 자사 제품에 아낌없이 넣어 ‘더마 엘라비에’ 만으로 피부케어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더마 엘라비에’는 히알루론산 전문 더마톨로지컬 브랜드임을 알리며 아이덴티티 구축의 첫걸음으로 의미가 크다. 

한편, (주)엘다이스 채웅조 대표는 최근 (주)휴메딕스 ‘더마 엘라비에’ 디지털 마케팅을 책임지는 계약을 체결하고 ‘더마 엘라비에’의 우수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인지시키고 코스메슈티컬 시장에서 확실한 강자로 자리매김 하고자 이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주)엘다이스는 왕홍방송 사업부를 통해 K-왕홍 플랫폼을 구축하고 K뷰티를 중국시장에 알리는 역할을 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