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한윤우 남동농협조합장, 남동구에 사랑의 백미 2000㎏ 전달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조은애기자 송고시간 2020-01-22 00:38

한윤우 인천남동농협 조합장./아시아뉴스통신DB

한윤우 인천남동농협 조합장은 설 명절을 맞아 21일 지역내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을 위해 백미 2000㎏을 남동구에 전달했다.

이날 기탁된 백미는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독거노인 세대 및 조손가정 등 소외계층 20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농축산업 발전과 농가소득 증대 도모를 목표로 1969년 설립된 남동농협은 농촌일손 돕기, 사랑의 김장나누기, 어르신 배식 지원 등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추진하는 한편 수년간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성금을 마련해 소외계층에 명절맞이 백미 및 생필품 등을 후원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한윤우 조합장은 “임직원 및 조합원들이 함께 정성을 모아 어려운 이웃도 돕고 쌀 소비촉진에도 기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남동농협이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백미를 직접 전달받은 이강호 남동구청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펼쳐주시는 남동농협 조합원 및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여 더욱더 따스한 지역사회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