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7월 12일 일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루소프트, O2O 활성화 전략 설명회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1-23 11:21


온라인 및 모바일 솔루션 기업 루소프트가 2020년 스타트업을 위한 O2O 활성화 전략 설명회를 1월 20일 월요일에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본 설명회는 2017년부터 시작됐다.

모바일 플랫폼을 이용한 콘텐츠 서비스가 다양해지고 소비자에게 접근하기까지 점점 수월해지면서 의사결정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고 있는 만큼 많은 스타트업이 관심을 보였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해당 업체는 현재 떠오르는 O2O 서비스, 즉 개인화 서비스에 초점을 두고 설명회를 진행했다. 

이번 O2O 활성화 전략은 현재 제공되고 있는 기존의 웹 및 앱 서비스를 넘어 몇 년 뒤 4차 산업혁명에 맞게 다양한 플랫폼과 어떻게 연결될 것인가에 대해 포커스를 맞췄다.

뿐만 아니라 현재 많은 기업 또한 개인화 서비스에 주목함에 따라 스타트업이 O2O 서비스 경쟁력을 높이기까지 루소프트의 각 it 분야에 특화된 전문인력이 서비스 연구 및 개발을 통해 각 산업직군에 맞는 맞춤형 O2O 활성화 전략을 제시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O2O 활성화 전략 설명회는 성황리에 마무리 됐으며 앞으로도 많은 스타트업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따라서 각 산업직군 스타트업을 위해 O2O 활성화 전략 설명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