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2월 17일 월요일
뉴스홈 생활문화
온라인게임아카데미 새해 인사 이벤트 진행!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기사입력 : 2020년 01월 25일 09시 30분

온라인게임 강의 전문 교육기관 온라인게임아카데미가 새해를 맞이해 게임회사 및 프로게이머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이달 2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2020년 01월 23일부터 2020년 01월 27일까지 설 연휴 기간 중, 온라인게임아카데미 홈페이지 지정된 게시판에 새해인사 게시물을 작성하면 참가만 하더라도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참가자 중 10명을 추첨하여 최대 50% 행운 쿠폰을 증정한다.

2020년 새해 경자년을 맞아 이번 새해 인사 이벤트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며, 행복한 새해가 되길 바란다고 온라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전했다.

온라인게임아카데미 온라인게임아카데미 (‘서울게임온라인평생교육원’의 브랜드 명)는 서울게임아카데미 (‘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명)와 SGA 브랜드로고 사용계약을 체결해 사용하는 명칭이다.

인터넷만 가능하다면 거리문제로 통학을 망설이던 학생과 자기 계발을 생각하는 직장인들이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과 PC 등으로 언제 어디서나 강좌를 시청할 수 있다.

게임 업계 경력과 실력을 겸비한 교수진들을 토대로 게임개발 아무 지식이 없는 사람이라도 쉽게 배울 수 있는 다양한 신규 강좌를 오픈하여, 게임개발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게임아카데미’에는 C++, DirectX 등을 활용한 게임 개발을 배울 수 있는 게임 프로그래밍 과정, 아이디어부터 기획서 작성까지 배울 수 있는 게임 기획 과정, 기초 드로잉부터 게임 일러스트 제작까지 배울 수 있는 게임 원화 과정, 캐릭터, 배경모델링, 맵핑을 배울 수 있는 3D 그래픽 과정이 있다.그 밖에도 웹툰 과정, 프로게이머 양성 과정이 있으며 게임 개발의 최신 트렌드인 엔진을 사용한 게임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유니티 엔진, 언리얼 엔진 특강 등 게임개발에 필요한 모든 기술을 배울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인터넷강의로 수강을 진행하면서 단순한 독학형태가 아닌, 강사와의 온라인 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해되지 않는 지식이나 추가로 응용하고 싶은 부분에 대하여 언제든지 전문 강사와 상담을 할 수 있다. 때문에 실제로 인터넷 강좌와 오프라인 학원 수업을 연계하여 함께 복습 혹은 예습의 목적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수강을 동시에 진행하는 학생들도 적지 않다.

온라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거리 문제로 통학을 망설이던 학생들에게 언제 어디서든 본원의 수업 커리큘럼을 그대로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도록 했으며, 앞으로도 게임 개발업계의 트랜드를 반영하는 강의와 취업과 관련된 정보를 계속 제공해 수강생들을 기초부터 취업까지 성공시키는 것을 목표로 강의를 업데이트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현재 온라인게임아카데미를 회원가입만 하더라도 ‘게임학 개론’ 스페셜 강의를 지급하고 있다. 수강 관련 문의 및 질의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온라인게임아카데미를 검색하여 문자 문의도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