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7일 수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고양 일산가구단지 일산드라마가구 사하라소파 및 입주민 할인 이벤트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1-26 10:00

- 친환경원목 원가공개 노마진 이벤트 및 입주민 할인 이벤트 진행

최근 스웨이드와 비슷한 질감을 갖춘 노바벅, 알칸타라, 샤무드 등 기능성 패브릭 원단을 소재로 하는 소파들은 기본적으로 방수 및 발수는 물론, 각종 오염과 먼지, 흠집에 강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일산가구단지의 가구할인매장 일산드라마가구(대표 김맹섭)가 기능성 패브릭 인기 제품인 엘라스트론그룹의 정품 사하라소파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26일 전했다. 

사하라 원단은 OEKO-TEX로부터 친환경 인증을 받은 제품이며, 이지 투 클린 기능이 뛰어나 수분이나 오염물질로부터 관리가 편리하다. 또한, 안티박테리아 기술이 적용되어 알레르기와 아토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어 반려동물을 기르거나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 선호된다. 

사하라 소파는 내구성 부분에서도 우수한 성능을 보인다. 기능성 패브릭 원단을 마찰시켜 원단의 내구성을 테스트하는 마모도 테스트에서 일반 패브릭이 2만~5만 사이클을 보이는데 비해, 사하라 원단은 25만 사이클의 마모도 테스트를 통과했다. 사하라 소파는 분자단위 코팅 및 이중 플로킹 기법으로 기능성 패브릭이 가지는 기능을 더 오래 수행할 수 있다. 
 

착석감 역시 눈여겨볼 만하다. 무게 흡수력을 가진 S자 스프링에 압축스프링 수직 연결로 밀어내는 힘을 더해, 패브릭 소파의 단점인 부족한 탄성력을 높였다. 또, 70mm 이태리 밴드와 더블스프링을 함께 사용해 방석의 복원력이 우수하며, 하중을 이중으로 분산시켜 방석의 늘어짐을 최소화했다. 

이외에도 일산드라마가구는 입주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파주운정 화성파크드림 ▲안산 그랑시티자이 ▲신길보라매 SK뷰 ▲지축역 한림유보라 ▲광명역 U플래닛데시앙 ▲안산 라프리모 등의 입주민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편, 일산드라마가구는 친환경원목가구 원가공개 노마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스토어팜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일산드라마가구의 다양한 제품을 살펴 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