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2월 23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 사회일반
주낙영 경주시장, 설 연휴 현업기관 방문 격려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이진우기자 송고시간 2020-01-26 12:59

지난 24일 주낙영 경주시장이 시청 종합상황실 방문해 근무자들을 격려하고 있다.(사진제공=경주시청)


[아시아뉴스통신=이진우 기자] 주낙영 경북 경주시장은 설 연휴 첫 날인 지난 24일 관내 현업기관을 방문해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오전 시청 종합상황실 방문을 시작으로 경주소방서, 환경복지회관, 경주경찰서, 시외·고속터미널, 신경주역 등을 방문했다.

연휴도 반납하고 시민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현장에서 땀 흘리고 있는 현업기관 근무자들을 위로하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주 시장은 종합상황실 근무자들을 격려하며 "명절 연휴기간 동안 시민들과 경주를 찾는 관광객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상황 근무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소방서와 경찰서 상황실을 찾아 "시민 모두의 안전을 위해 연휴기간에도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해 주시는 근무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그 외에도 환경복지회관, 시외·고속버스터미널, 개인택시모범운전자회를 방문해 근무자와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경자년 새해 현업기관 근무자들과 시민 모두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