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에듀윌 9급공무원 국어 ‘대세’ 배영표 교수 유튜브 이벤트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1-26 17:00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9급공무원 국어 배영표 교수의 한자 특강을 비롯 다양한 9급공무원 강의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현재 유튜브를 통한 댓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수강생 98%가 만족한 1등 강의(2019.12월 에듀윌 강사만족도 조사)를 펼치고 있는 9급공무원 국어 배영표 교수. 수강생들은 “그냥 듣고만 있어도 내용이 쏙쏙 박힙니다”, “국어가 재밌게 들릴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등 너도나도 호평을 남기기도 했다.

에듀윌은 9급공무원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해 배영표 교수의 한자 특강을 선보이고 있으며, 전과목 무한 수강 및 수강료 환급 혜택을 제공하는 ‘독한 평생패스’ 과정을 보유해 합격을 지원하고 있다.

현재 유튜브에서는 배영표 교수와 관련 댓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에듀윌 이벤트 페이지에서 연결되는 유튜브 영상을 시청하고 댓글을 남겨 인증하기만 하면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9급공무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