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결혼준비를 위한 최적의 선택, 광주 데일리컨벤션 웨딩박람회 2월 1~2일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1-27 00:00

데일리컨벤션 웨딩박람회'는 2월 첫째 주 (1일-2일) 이틀간, 광주 데일리웨딩컨벤션웨딩홀에서 개최 된다.

결혼 준비가 막막하다면 웨딩박람회를 활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웨딩박람회에서는 결혼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여러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박람회 관계자는 “요즘 웨딩 어플, 카페 등 결혼 준비를 위한 다양한 정보가 많다. 하지만 어떤 웨딩 상품이 좋고 가격 적절성 여부 등은 전혀 알 수 없다”며 “전문 웨딩플래너 상담과 더불어 동행을 통해 예비부부가 상품을 현명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전했다.

평생 한 번 뿐인 결혼 준비를 보다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부터 웨딩홀, 혼수 등 결혼 준비의 모든 부분을 1:1 맞춤 상담이 진행되며, 100% 현금 영수증 발급제를 통하여 현금과 카드 금액을 동일 하게 운영하고 있으며 올바르고 정직한 웨딩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고 전해왔다.

거품 없는 할인 혜택과 안전이 보장된 1:1 맞춤 컨설팅을 원하신다면 데일리컨벤션 웨딩박람회를 방문하는 것도 좋은 기회라 전했다.

박람회 참가를 원하는 예비부부들은 퍼펙트웨딩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 후 무료 초대장을 받아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