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바스템 디자인B 레트로 튜브형 샤워호스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20-01-29 14:02


욕실. DIY 전문기업 바스템은 2020년 튜브형 샤워호스 신제품을 출시했다.

최근 런칭한 디자인B 를 테마로, 팬톤색을 소재로하여 레트로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신제품 3종이다.

바스템은 국내최초로 물때가 끼자 않는 튜브형 샤워줄을 도입, 디자인 출원을 완료했다.

김세영 대표는, 2018년 국내도입시 기존 사용감에 비해 다소 낯선재질의 샤워호스로 어색한감이 있었지만, 현재에는 샤워호스 하면 튜브형 샤워호스를 연상시킬 정도로 일상생활속에 깊숙히 자리를 잡았다고 전했다.

바스템은 지난해 한해만 30만개이상(자사매출기준) 판매실적을 올렸고, 국내 유수욕실기업 A사와도 독점계약을 통해 활발하게 납품중이다.

또한, 대형마트는 물론 에스에스지닷컴에도 직접 납품을 진행하고 있다.

물때가 끼지 않는 튜브형 샤워줄의 디자인 및 문구는 바스템 마케팅실의 책임을 맡고있는 윤수림 팀장의 작품이다.

윤팀장은 이미 런칭전부터 해외에서는 상용화 되어있던 제품이고, 이 제품을 도입해 국내욕실환경에 맞게 가공하고 재설계했다고 밝혔다.

또한, 샤워줄 하나에도 감성을 주기위해 매트한 느낌으로 가공했으며, 한가지 색상을 만들어내기위해 재료만 1톤 가까이 소비할 만큼 공들인 제품이라고도 전했다.

튜브형 샤워호스는 국내 인증 필수대상 제품은 아니나,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자발적 시험의뢰를 통해 정식으로 성적서를 받은 제품이라고도 소개했다.

디자인B 레트로 시리즈는 차콜, 초콜릿, 겨울밤 색상으로 사용자들의 구매연령 및 성별을 분석하여 윤팀장이 직접 네이밍을 진행했다.

바스템 신제품은 바스템 홈페이지 및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