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싸움과 키스 사이 '김혜수X주지훈' 하이에나 메인 포스터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한빈기자 송고시간 2020-01-31 17:37

사진=SBS하이에나

‘하이에나’ 김혜수와 주지훈, 세상 섹시하고 강렬한 조합이 뭉쳤다.

SBS 새 금토드라마 '하이에나'[극본 김루리/연출 장태유/제작 키이스트(대표 박성혜)]가 2월 21일 첫 방송된다. '하이에나'는 머릿속엔 법을, 가슴속엔 돈을 품은 '똥묻겨묻' 변호사들의 물고 뜯고 찢는 하이에나식 생존기를 그린다. 정글보다 치열한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하이에나 변호사들의 고군분투가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름만으로 설레는 배우 김혜수와 주지훈 조합에 대한 기대가 뜨겁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 스틸컷 등에서부터 두 사람의 '으르렁' 케미가 예고되며 기대를 고조시킨 것. 극중 김혜수는 잡초같이 살아온 변호사계의 변종 '정금자'로, 주지훈은 화초같이 살아온 엘리트 변호사 '윤희재'로 분해 호흡을 맞춘다.

이런 가운데 1월 31일 '하이에나' 측이 파격적인 콘셉트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킨다. 영문 버전과 한글 버전 2종이 동시에 공개된 이번 포스터에는 싸울 듯, 키스할 듯 엉켜있는 김혜수와 주지훈이 담겨있다. 김혜수의 멱살을 잡은 주지훈과 그의 손과 얼굴을 감싸 쥔 김혜수가 팽팽한 대치를 이룬다. 금방이라도 닿을 것처럼 밀착된 두 사람 사이에선 뜨거운 긴장감이 느껴진다.

또한 편안한 트레이닝복 차림에 얼굴과 손에 상처까지 나있는 김혜수와 깔끔한 정장과 헤어스타일로 멋을 낸 주지훈의 비주얼 대비도 눈길을 끈다. 찰나를 포착한 포스터 이미지 만으로도 180도 다른 삶을 살아온 정금자와 윤희재의 인생을 짐작하게 하며 두 사람이 어떻게 만나고, 어떻게 엮일지 호기심을 상승시킨다.

한편 파격적인 포스터 이미지로 시청자의 뇌리에 강렬한 인상을 심은 SBS 새 금토드라마 '하이에나'는 '스토브리그' 후속으로 오는 2월 21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