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7월 24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샵앤샵 배달창업 통달배 배달전문점, 닭발∙곱창 등 야식메뉴 ‘눈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2-06 22:00


샵앤샵 배달창업 유망프랜차이즈 통달배의 배달전문점이 닭발전문점 메뉴부터 곱창전문점 메뉴까지 다양한 야식메뉴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통달배 배달전문점은 맛있게 매운 닭발아이템과 쫄깃한 식감으로 사랑받는 닭똥집아이템을 갖췄다. 씹을수록 고소한 오돌뼈아이템, 최근 셀럽들의 먹방으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곱창아이템 및 막창아이템도 보유하고 있다.

이 같은 통달배의 닭발집, 곱창집 메뉴 등은 야식과 술안주로 제격인 것은 물론, 식사에 곁들이는 사이드메뉴나 간식으로도 알맞다. 또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아이템별로 다채로운 메뉴들이 구성돼 있다. 무뼈닭발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해 닭발배달집 메뉴의 뼈 유무를 선택할 수 있게 한 점도 특징이다.

야식메뉴로 주목받고 있는 통달배 남자∙여자 소자본창업 배달전문점은 족발배달전문점, 보쌈배달전문점 등 다양한 아이템을 통한 매출루트 다각화로 비수기 없는 지속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한 2020 유망배달창업아이템이다. 동쪽으로 속초와 강릉, 서쪽으로 백령도와 인천청라점, 남쪽으로 진해와 부산에 입점해 전국브랜드로 성장했으며, 현재 100호점 돌파를 앞두고 있다. 올 2월에는 가맹점 7곳의 오픈이 확정됐으며, 가맹점 4곳이 점포를 물색 중이다.

1인배달창업 사업아이템 통달배 소규모창업 배달전문점은 ‘배달의민족’의 4가지 코너(족발보쌈코너, 한식코너, 찜탕코너, 야식코너)에 입점하고, 혼밥혼술족을 위한 1인분 배달서비스를 제공해 매출을 더욱 높일 수 있다. 또한 본사가 가맹점에 식자재를 완제품 형태로 공급하는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을 갖춰 누구나 삼겹살배달전문점 메뉴, 쪽갈비배달전문점 메뉴 등 많은 메뉴를 5분 내외로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

이외에도 메뉴 추가 시 인테리어를 교체해 분위기를 바꿔야 하는 홀영업 위주 컨셉 매장과 달리 메뉴로만 평가된다. 업종변경창업 희망자가 기존 매장의 시설을 최대한 활용해 업종전환창업을 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통달배 관계자는 “찜닭배달전문점 메뉴와 닭도리탕배달전문점(닭볶음탕배달전문점) 메뉴에 이어 닭발배달전문점 메뉴 등을 출시해 야식메뉴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까지 충족시키고 있다”며 “이번 우한폐렴의 영향으로 외출을 삼가는 사람이 늘면서 올 상반기에는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들이 난항을 겪을 것으로 예측되는 반면, 배달서비스 수요 증가로 인해 통달배 통합 배달전문점의 배달주문은 30~50% 상승했다”고 말했다.

한편 통달배는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본사에서 1인족발창업자, 초보 1인배달창업자 등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배달창업 맞춤 마케팅 전략 강의’를 진행한다. 또 창업비용이 부족한 예비 통달배 가맹점주가 시설자금(인테리어, 간판, 주방기기 등)을 최대 3000만원까지 할부대출 받을 수 있게 지원하고 있다.

ssyutong@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