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7월 24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배달창업 통달배 배달전문점, 1인보쌈 등 한끼식사배달아이템으로 점심배달 강화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20-02-07 17:00


통달배 배달전문점이 1인보쌈배달전문점, 1인찜닭배달전문점 등 한끼식사배달아이템 인기 점심메뉴로 점심배달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통달배 배달전문점은 올해초부터 영업시간을 오전 11시~저녁 11시로 바꾸고 점심배달아이템 7종(김치찌개배달전문점, 부대찌개배달전문점 등)을 통해 점심배달 수익을 높일 방침이다. 현재 육개장배달전문점, 덮밥배달전문점 등의 메뉴 개발을 완료했다.

특히 최근 혼밥혼술족의 증가로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1인메뉴가 인기를 끌고 있는 추세에서 2020 유망배달창업아이템 통달배 배달집의 1인보쌈 정식/도시락 메뉴, 1인찜닭 정식/도시락 메뉴 등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통달배 배달전문점은 ‘배달의민족’에서 배달도시락전문점 메뉴 외에 순대국배달전문점 및 짜글이배달전문점 메뉴도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통달배가 최근 가맹점 10여곳에 시범적으로 순대국아이템, 짜글이아이템을 샵앤샵 형태로 접목한 결과 해당 매장들의 일 매출은 아이템별로 30~50만원씩 증가했다.

통달배는 동쪽으로 속초와 강릉, 서쪽으로 백령도와 인천청라점, 남쪽으로 진해와 부산에 입점해 전국브랜드로 도약하고 현재 100호점 돌파에 임박한 샵앤샵 배달창업 프랜차이즈다. 최근 우한폐렴의 영향으로 외출을 꺼리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배달서비스 수요가 늘자 배달주문이 30~50% 증가했다.

통달배 배달전문점의 대표적인 강점은 1개의 남자∙여자 소자본창업 매장이 족발배달전문점, 보쌈배달전문점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유한 만큼 매출루트 다각화를 통해 꾸준히 고수익을 낼 수 있다는 것이다. 1인족발창업자, 초보 1인배달창업자 등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이점을 눈여겨보고 가맹계약을 체결해 올 2월에는 오픈확정 가맹점이 7곳, 점포를 물색 중인 가맹점이 4곳에 달한다.

통달배 소규모창업 배달전문점은 본사가 가맹점에 식자재를 완제품 형태로 공급하는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을 갖춰 누구나 삼겹살배달전문점 메뉴, 쪽갈비배달전문점 메뉴 등 다양한 메뉴를 5분 내외로 빠르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또한 메뉴 추가 시 인테리어를 교체해 분위기를 바꿔야 하는 홀영업 위주 컨셉 매장과 달리 메뉴로만 평가된다. 업종변경창업 희망자가 기존 매장의 시설을 최대한 활용해 업종전환창업을 할 수 있다는 점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또한 ‘배달의민족’의 4가지 코너(족발보쌈코너, 한식코너, 찜탕코너, 야식코너)에 입점하고, 혼밥혼술족을 위한 1인분 배달서비스를 제공해 매출을 더욱 높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비드로 조리한 찜닭배달전문점 메뉴 및 닭도리탕배달전문점(닭볶음탕배달전문점) 메뉴와 술안주로도 좋은 야식닭발배달전문점 메뉴를 비롯한 경쟁력 있는 메뉴들을 갖췄다.

통달배가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본사에서 진행하는 ‘배달창업 맞춤 마케팅 전략 강의’에 참석하면 요즘 뜨는 1인배달창업 사업아이템 통달배 배달전문점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다.

통달배 관계자는 “현재 창업비용이 부족한 예비 통달배 가맹점주가 시설자금(인테리어, 간판, 주방기기 등)을 최대 3000만원까지 할부대출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통달배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통달배 배달전문점 창업 관련 문의 요청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